2023 경상북도 식품박람회

2023 경상북도 식품박람회

HOME > >

[2018.09.21 인터넷 환경일보] 경산시 경북음식문화페어 개최

페이지 정보

본문

경북의 다양한 맛 선보여


[경산=환경일보] 김희연 기자 = 경북 23개 시․군 음식문화를 알리는 큰 축제 ‘경북음식문화페어 2018’ 행사가 경산시실내체육관에서 지난 18일부터 성황리에 개최되어 3일간 홍보의 장을 열었다. 개막식에 이철우 경북도지사, 최영조 경산시장, 배한철 도부의장, 강수명 경산시 시의장을 비롯한 22개 시ㆍ군 기관장, 단체장, 경산시의회 시의원, 도민 등 2,000여명이 참석했다.

23개 시ㆍ군 경북 대표음식 전시와 지역 식품제조가공식품 홍보 판매를 위한 식품비즈니스관을 비롯해 종가음식 시연회, 전통주칵테일 경연대회, 어린이급식관지원센터의 다양한 체험과 전시, 경산시 새마을부녀회의 국수나눔행사, 대표음식 시식회, 시민건강 홍보 등 풍성한 추석 한마당 행사를 선보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.  

최영조 경산시장은 “경산시는 대구와 인접하고 교통의 요충지로써 관람객 접근이 용이하니 많은 관람 당부와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큰 행사를 경산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로 경북의 먹거리의 위상과 식품산업이 발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”라고 말했다. 


[기사 원본] http://www.hkb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84992